Clinet
학습용 포트폴리오
Business
자동차 브랜드
Lead Time
1주
Product
기획 / 디자인 / 퍼블리싱
목적
- 브랜드 이미지 강화
롤스로이스는 ‘럭셔리의 정점’이라는 브랜드 포지션을
갖고 있어 이에 맞춰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도록
블랙톤 기반의 미니멀 구조, 강한 대비, 사진 중심의
구성을 통해 시각적으로 무게감 있는 인상을 부여.
- 사용자 경험 단순화
상단 비주얼에서부터 모델별 CTA를 빠르게 배치해,
복잡한 메뉴 탐색 없이 곧바로 차량별 상세 페이지로
이동 가능하도록 UX를 설계.
- 스토리텔링 섹션 구성
브랜드 가치(BESPOKE, OWNERSHIP, NEWS 등)를
시각적으로 풀어내며 브랜드의 철학과 맞춤 제작의
고급감을 체험할 수 있게 함. 특히, 모델 소개 → 매장 안내 → 브랜드 가치 → 뉴스 섹션 순으로 흐름을 설계해
사용자 체류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구성함.
디자인 특징
- 전체 블랙 기반 UI로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중후함을 표현
-스크롤 트랜지션 효과를 통해 페이지 간 연결성과 몰입도 강화
-차량 중심의 콘텐츠 배치로 제품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강조
-반응형 비율 고려 레이아웃으로 실제 구현 가능성을 염두에 둠
성과 요약
- 럭셔리 브랜드를 주제로 브랜딩 중심 UI를 기획부터 구성까지 혼자서 설계
- 사용자의 시선 흐름을 고려한 레이아웃 설계와 마이크로카피 구성에 집중
- 기획 → 비주얼 → 사용자 흐름까지 전체적인 구조 설계 역량을 실습할 수 있었던 경험
※ 본 프로젝트는 학습 및 비상업적 포트폴리오 용도로 제작된 개인 리디자인이며,
해당 브랜드 및 기업과는 무관합니다. 원 저작권자의 요청 또는 문제가 될 경우 즉시 수정 또는 삭제 조치하겠습니다.


